회원가입 취업 알바 부동산 자동차 업체정보 학원정보 병원정보 토크링 디카링 플레이링
맛집 문화 관광 축제행사 숙박 이벤트 쇼핑 직거래장터 견적서 비즈니스키워드 줄광고 뉴스
  
 뉴스 홈 > 코리아 > 교육
광양시, ‘전남 청년 내일로 프로젝트’ 청년 근로자 모집
10월 13일까지 3개 기관 9명 모집, 만18~39세 이하 신청 가능
 [2018-11-09 17:23]
광양시는 공공분야 직무 경험으로 민간 일자리를 연계하는 ‘전남 청년 내일로 프로젝트 2기’ 청년 근로자를 오는 13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광양시는 공공분야 직무 경험으로 민간 일자리를 연계하는 전남 청년 내일로 프로젝트 2청년 근로자를 오는 13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전라남도에서 주관하는 이번 사업은 지역기관과 연계해 청년에게 지역사회 공공 일자리를 제공함으로써 청년들이 취업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추진되고 있다.

신청대상은 전남에 거주하거나 거주 예정인 만18세 이상 39세 이하 청년으로 3개 기관에 근무할 청년 근로자 9명을 모집한다.

신청을 희망하고자 하는 청년은 관련서류를 작성해 시청 투자일자리담당관실로 직접 방문해 신청하거나 우편으로 제출하면 되며,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된다.

선발된 청년근로자들은 광양시 건강가정 다문화센터, 광양시 문화도시사업단, 광양희망일자리센터에서 오는 12월부터 내년도 10월까지 근무하게 되며, 교통비와 식비를 포함한 월 200만 원의 급여를 지급받게 된다.

이건재 투자일자리담당관은 이번 사업이 청년들의 근무 경험 기회 제공과 역량을 높이고, 청년들에게 취업의 기회가 제공되길 기대한다, “시는 앞으로도 지역 내 청년들을 위한 다양한 일자리 발굴에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청 서류 및 자세한 사항은 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투자일자리담당관실(061-797-2945)으로 연락하면 된다.

한편 광양시는 내일로 1기 사업을 통해 11명의 청년이 헤어미용 기능습득, 헤어미용 자원봉사 등 현장 중심의 직무 학습과 더불어 민간 일자리 취업까지 이어져 청년 실업난 해소에 기여한 바 있다.

Follow chalsweb on Twitter Follow chalsweb on Twitter Follow chalsweb on Twitter Follow chalsweb on Twitter Follow chalsweb on Twitter Printer    E-Mail

코리아사랑 핫 클릭
[킨텍스] K Shop 2016 뉴스레터 #6
‘원티드’ 지현우, 완벽한 액션신∙∙∙ “끝이 없는 차형사의 매력”
2016 서울교육 희망 메시지 작품 공모전 안내
2016년 상반기 서울교육인증기관 26곳 선정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자 남았습니다.)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2016 서울교육 희망 메시지 작..
2016 서울학교 달라집니다
2016 서울교육 희망 메시지 작품..
호두가 대장 건강에 도움이 될..
북라이프, 아이의 참을성에 대..
어울림 취업 부동산 자동차 쇼핑 뉴스 배너광고 키워드광고 지역광고 홈페이지등록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